본문 바로가기

정치

기레기 하려면, 뉴데일리 'OOO'처럼..

ⓒ뉴데일리

 

기레기 기사의 전형성이 이 기사 속에 모조리 녹아있네. 선정적인 타이틀, 사실 왜곡, 대중 선동, 부정적 여론 조장에 비열함까지.

아마 기사 쓸 때 기자의 표정이 이렇지 않았을까.

 

 

 

면마스크 쓰라고 권고하더니 대통령은 필터가 들어간 마스크를 썼네? 오케, 딱 걸렸어. 뭐 대충 이런 그림?

개XX. 대통령의 마스크, 필터가 들어있다는 그 마스크가 이렇게 호들갑을 떨만큼 큰 일이냐. 대통령이 필터있는 마스크를 쓰면 안 되는 거니. 대통령은 무조건 면 마스크 써야돼?

대통령 얼굴 함 봐라. 피로에 쩔어있다. 국민이 죽든 말든 내실에 쳐박혀있던 박근혜 생각해 봐 XX야. 이 시국에 이딴 기사나 쓰고 있어야겠니, 이 X놈의 XX.

니네가 국부로 모시는 이승만은 국군이 북한군 몰아내고 있다고 개구라 치고 한강 다리 폭파하고 젤 먼저 튀었어. 구국의 영웅이라는 박정희는 티피 앞에서 막걸리를 마시는 척 연막치더니 밤마다 대학생끼고 술판을 벌였지.

박근혜 시절 청와대는 메르스 창궐에 여론이 요동치자 국민들 안심시키곤 지들은 경내에 열감지기까지 설치했어. 그런데 지금 한가하게 대통령 마스크 가지고 이따위 기사나 쓰고 있는거냐.

니들이 진짜 관심을 가져야 하는 건 윤석열 장모와 처야. 니들이 입도 뻥끗 안 하는 윤석열, 법과 원칙대로 수사한다는 바로 그 윤석열 가족 사기 사건 말이야.

검찰이 조국 가족 인디언 기우제 지낼 때 지랄하던 열과 성의 10분의 1만 보여도 니들이 '기레기' 소리는 안 들을거다. 이 XX야.

 

 

화제 만발 '기레기' 고발 사이트가 떴습니다   Mygireg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