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원금 결산보고

9월 후원금 결산보고드립니다

한달이 또 훌쩍 지나갔습니다. 어느덧 가을이네요. 아침 저녁으로 공기의 입자가 확연히 다른 것 같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 건강 유의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9월 한달 동안에는 모두 20편의 글을 썼습니다. 그리고 블로그 총 방문자는 95,634분이 찾아 주셨습니다. 하루 평균 3188분 정도가 방문해 주셨습니다. 사실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가 아닌 다음 블로그에서 활동했었습니다. 한 2년 정도 다음 블로그에서 활동하다 보니 티스토리로 옮겨 온 이후로 방문자 수나 댓글 수 등이 현저하게 떨어지더군요. 지금은 어느 정도 회복이 된 것 같기는 한데, 여전히 다음 블로그 시절보다는 방문자 수와 댓글 수가 차이가 납니다. 앞으로 꾸준히 블로그 활동을 하다보면 그 이상의 결과가 나타나지 않을까 하는 희망섞인 기대를 해 봅니다. 


9월 한달 동안의 블로그 후원금은, 

농협은행으로 69,2000원,

기업은행으로 310,000원,

페이팔 계좌로 11만 8000원이 입급되어 

총 1,120,000이 후원되었습니다. 


후원해 주시는 분들이 지난 달보다 조금 더 늘었고, 액수도 늘었습니다. 전보다 더한 책임감과 부담감에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후원해 주신 분들의 격려와 성원을 글 속에 어떻게 담아낼 수 있을까 고민이 됩니다. 늘 부족하다고 생각하고 겸손한 마음으로 정직하게 한 편 한 편 세상에 빛이 될 수 있는 글을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후원해 주신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아고라에 올린 글의 조회수도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아고라에도 총 20편의 글을 게시했고, 총 63만7496명이 글을 읽어주셨습니다. 

한 편당 3만1875명이 읽어주신 셈입니다. 저는 현재 블로그와 다음 아고라, 그리고 MLB PARK에도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앞으로 다른 포털사이트와 커뮤니티 게시판에도 글을 올리며 조금씩 넓혀 갈 생각입니다. 


지난 달에 이어서 이번 달에도 조회수와 공감버튼 수에 상관없이 10월 달의 포스팅 중 베스트 3을 살펴보겠습니다. 



☞ 박희태 봐준 경찰, 영국이었더라면  (클릭)


세상에서 가장 슬프고 가슴 아픈 밥상  (클릭)


 원세훈 판결, 기억해야 할 한가지는 (클릭)




10월 한 달도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성원해 주신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풍성한 가을 보내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 달에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람부는 언덕 올림


 


♬ 바람부는언덕이 여러분에게 보내는 초대장입니다 ☜ (클릭)